소비자포털
- 4분기
- 3분기
- 2분기
- 1분기
- 금 분기 : 2022년 2분기(2022.04.01.∼2022.06.30.)
/ 전 분기 : 2022년 1분기(2022.01.01.∼2022.03.31.)
- 동 민원건수는 중복ㆍ반복민원, 단순 질의성,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ㆍ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동 민원건수는 상호저축은행통일경영공시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민원건수
민원건수
구분 |
민원건수 |
환산건수 |
비고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자체민원 |
0 |
0 |
- |
0 |
0 |
- |
|
대외민원 |
0 |
0 |
- |
0 |
0 |
- |
|
합 계 |
0 |
0 |
- |
0 |
0 |
- |
|
- 자체민원 : 서면 및 인터넷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민원
- 대외민원 : 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 접수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 민원.
단, 해당기관(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)에서 이첩 또는 사실 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
- 환산 건수 : 환산 건수 = (전체 민원 건수 / 전체 고객 수) × 10,000
유형별 민원건수
유형별 민원건수
구분 |
민원건수 |
환산건수 |
비고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유형 |
수신 |
0 |
0 |
- |
0 |
0 |
- |
|
여신 |
0 |
0 |
- |
0 |
0 |
- |
|
채권추심 |
0 |
0 |
- |
0 |
0 |
- |
|
기타 |
0 |
0 |
- |
0 |
0 |
- |
|
합계 |
0 |
0 |
- |
0 |
0 |
- |
|
- 저축은행별 민원발생 건수 조회는 저축은행중앙회의 공시사이트를 통해 제공
상품별 민원건수
상품별 민원건수
구분 |
민원건수 |
환산건수 (고객 만명당 건) |
비고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전분기 |
금분기 |
증감률(%) |
상품별 |
예·적금 |
0 |
0 |
- |
0 |
0 |
- |
|
주택담보대출 |
0 |
0 |
- |
0 |
0 |
- |
|
신용대출 |
0 |
0 |
- |
0 |
0 |
- |
|
방카슈랑스 |
0 |
0 |
- |
0 |
0 |
- |
|
기타 |
0 |
0 |
- |
0 |
0 |
- |
|
합계 |
0 |
0 |
- |
0 |
0 |
- |
|
- 예·적금 : 계, 부금,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등 수신상품 포함
민원발생 건수 조회 저축은행중앙회 공시 바로가기 ‣