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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포털

  1. 4분기
  2. 3분기
  • 금 분기 : 2015년 4분기(2015.10.01∼2015.12.31) / 전 분기 : 2015년 3분기(2015.07.01.∼2015.09.30)
  • 동 민원건수는 중복ㆍ반복민원, 단순 질의성,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·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동 민원건수는 상호저축은행통일경영공시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
민원건수

민원건수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자체민원 0 0 0% 0 0 0%
대외민원 3 4 33% 2.12 2.90 37%
합계 3 4 33% 2.12 2.90 37%
  • 자체민원 : 서면 및 인터넷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민원
  • 대외민원 : 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 접수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 민원. 단, 해당기관(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)에서 이첩 또는 사실 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
  • 환산 건수 : 환산 건수 = (전체 민원 건수 / 전체 고객 수) × 10,000

유형별 민원건수

유형별 민원건수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유형 수신 2 3 50% 1.45 2.11 46%
여신 2 2 - 0.41 1.45 -
채권추심 1 2 100% 0.71 1.45 104%
기타 0 0 0% 0 0 0%
합계 3 4 33% 2.12 2.90 37%
  • 저축은행별 민원발생 건수 조회는 저축은행중앙회의 공시사이트를 통해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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