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발생공시  소비자포털민원발생공시

◇ 동 민원건수는 중복ㆍ반복민원, 단순 질의성,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ㆍ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◇ 동 민원건수는 상호저축은행통일경영공시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◇ 대상기간
- 금 분기 : 2016년 2분기(2016.4.1.~2016.6.30.)
- 전 분기 : 2016년 1분기(2016.01.01∼2016.03.31)

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
(고객 만명당 건)
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자체민원 0 0 0% 0 0 0%
대외민원 3 8 166% 2.11 4.89 132%
합계 3 8 166% 2.11 4.89 132%

1) 자체민원 : 서면 및 인터넷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민원
2) 대외민원 : 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 접수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 민원. 단, 해당기관(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)에서 이첩 또는 사실 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
3) 합계 : 환산 건수 = (전체 민원 건수 / 전체 고객 수) x 10,000



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
(고객 만명당 건)
비고
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(%)
유형 수신 0 0 0% 0 0 0%
여신 3 8 166% 2.11 4.89 132%
채권주심 0 0 0% 0 0 0%
기타 0 0 0% 0 0 0%
합계 3 8 166% 2.11 4.89 132%

※ 저축은행별 민원발생 건수 조회는 저축은행중앙회의 공시사이트를 통해 제공.

◎ 민원발생 건수 조회 저축은행중앙회 공시 바로가기